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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O) 인생영화 미드소마 주저리주저리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3:12
개인적인 감상을 깊게 느끼지 못하는 글을 적절한 작성원부터 끝까지 스포주의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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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우선 이 영화는 보는 사람마다 그 평판이 매우 매우 변한 것 같다.사이비 집단에 고립된 영화 사회 부적응자의 극단적인 약혼 이야기로 해석하면 공포 영화가 아니며 그냥 크리ー피ー 영화에도 느껴진달까 영화 속 배경은 우리 사회를 기준으로 볼 때 비정상적인 것은 분명하다. 하지만 그렇게 함으로써 새로운 기준과 가치관을 가진 집단에서 구원받았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나쁘지는 않은 현실이 더 추하다고 느껴서 해피엔딩으로 판단했습니다. 얼마 전 유전을 보았을 때 이 감독은 공포를 놀라게 하고 폭력적이며 피나는 나쁘지 않은 고어로 해석하지 않는다고 느꼈다.처참하고 비참하고, 아이 통해 복잡하고, 절망적인 것을 진정한 공포로 생각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유전은 그뎀 나쁘지 않아도 나의 스타 1이 아니었지만. 미드소마는 바로 인생영화였다.미드소마도 공포영화임이 분명하다. 아무튼 주인공의 현실이 참담하기도 하고 최후도 좋지 않다고 예견되니 감독이 표현하려던 공포는 잘 드러났다. 단지 내가 힐링이라고 해석한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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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주는 처음부터 피해자의 코스프레를 하면서 똥의 차이를 정확히 파헤쳤다. 실증된 상태에서 여주인에게 책이 다감을 느끼고 헤어지지 못하는 척한다. 근데 의견노동이라고 하기엔 하고 싶은 거 다 해 주인공이 남자친구와의 애매한 관계에 혼돈을 느끼고 매달리는 것을 알면서도 헤어져 주지 않는다. 그리고 친국에 가서 뒷수습이다. 그러면서 친국이 있는 곳으로 그녀 친국을 데려오는 거야. 일이 잘 안 풀리는 친국에게 타일르면서 책이 얼른 회피하다.주인공은 자기 검열에 휩싸인다. 남자 친구에게 휘둘려 당황하다. 남자친구와의 애매한 관계에 자신이 없는 것을 나무라다. 가족과의 관계도 모호해 보인다.그렇게 함으로써 초반에 잠시 통화하는 친국은 왠지 기억에 남는다. "네가 잘못한 것은 없고, 그 정도는 당연히 요구할 수 있는 것"이라고 주인공에게 확실히 예기해 준다. 그다음에는 등장하지않고 목 sound만 등장하는 아주 작은 비중입니다만.. 어쨌든 여성 간의 연대를 정확히 보여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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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분명한 번호로 전화가 와서 가족이 죽는다.사람들의 해석을 찾아보니 펠레가 대니 가족을 죽이고 대니가 참석하게 했다는 설도 있었다. 오호애는 처음에 마을로 들어갈 때 카메라가 한 바퀴 뒤집힌다. 무당이 볼 때는 귀엣말을 하는 사람은 반대? 걷는다는 스토리가 있어서 귓불이 나쁘지 않아서 오는 세계관인가 했는데.그건 K-공포 해석이었던 것 같다. 보전지금까지와는 다른 원칙, 관습이 작용한다는 뻔한 해석이 맞아떨어진 것 같다.마을에 도착하면 한 남자가 호르가의 관습과 전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인도의 어떤 종교와 비슷하다고 이야기를 하면 철저히 못 들은 척한다. 정스토리는 짧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소름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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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쨌든 남자의 등장인물은 스웨덴에서 여자를 만난 즐거운 추억을 만들자고 한 크리스티안(남주)이 주인공(대니)을 데려오는 소원에 건전하게 축제를 즐기게 된 이들. 많은 사람들은 남자들의 관계를 배신하고 논문 주제를 다툴 수 있는 비윤리적인 행동, 대학원생 비어 아이 등으로도 해석했습니다. 대학원생은 보지 못했을 것이다라는 글도 읽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논문이 그다지 큰 의의는 없었다고 생각합니다.(물론 이미 쓰려던 칭구의 경우 아예 없지는 않았겠지만) 어린 시절에 논문 주제로 이러쿵저러쿵 말한다면 알아본 인기 전부터 싸움이 벌어졌을 것이다. 그렇게 본인의 아이 처음으로 그들의 목적은 성욕을 푸는 것이 아니었던가.. 정말 논문을 제대로 쓰러뜨릴 생각이었다면 대니가 오기를 꺼릴 필요도 없었을 것이다. 1차 목표를 달성하지 않고 그때의 논문 계획하고 쟈죠크쟈과 싸우고 이기적으로 행동하고. 하였던 것이 아닌가 싶다.그래서 충격적인 절벽의 자살 장면.죽을 때도 할머니에게서 떨어진다. 할아버지는 무서워진 본인서 다리에서 떨어져 제대로 죽을 수도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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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가장 충격을 받아 개그로 해석하거나 기분 나쁘다고 느낀 장면.나쁘지 않은 이 장면에서 감독이 천재라는 생각을 하거나 이 영화의 모든 의미를 함축한 것 같기도 했다.굳이 그 장면을 다시 묘사할 게 아니라 느낀 점만 적어보려고 한다.성관계에서 여성은 거의 매일 타자화되어 수동적이고 약자로 표현되었다.미드 소마의 성관계 장면은 생명을 낳은 1종의 숭고한 의식으로 표현됐다. 두 사람을 둘러싼 여성들은 누워서 여성 같은 옷 차림으로 한 목소리를 뀌다 칠로 공감을 표시 칠로력을 불고 두다. 남성은 관람 대상 1뿐 쵸은이에키 생산의 도구로만 사용되고 있다.1부는 환각을 1우키는 것처럼 보이는 차를 마시고, 여성들에 둘러싸인 그를 집단 강간 피해자로 표현하기도 하지만.. 누가 봐도 음주하지 않은 1때 이상한 제안을 승낙하지 않았다. 그녀와 함께 왔을 때도 성욕을 참지 못해 불순한 계획으로 동침을 받아 들인 것도 그다. 그리고 생물학을 배우는 사람으로서 다시 한 번 남성의 불완전함을 떠올렸다.홀거에선 나이별로 최소한의 남자만 남긴 듯했다. 내가 보기에는 수가 적어 보였지만 틀렸을지도 모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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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아이 최초로 여성은 생명생산이 가능한 자연을 닮은 존재입니다(이갈리아의 딸들을 읽으면 더 감동하는 sound). 대니가 식물로 포현되고 뿌리가 있다고 해서 포현된 장면은 환각이라는 소견이 가장 많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자연을 닮은 여자로 해석하고 싶다. 땅의 큰 빵도 여성이었다. 반면 남성은 염색체가 절반 모자라는 기형적인 존재였다. 실제로 생물학자들은 남성의 성염색체를 발견하고 충격을 받아 절반에 불과하지만 세상에 혼돈을 주지 못해 y를 포장했다고 한다. 생산에서도 남성의 역할은 그리 크지 않다. 홀거도 최소한의 인원을 도구처럼 쓴다. 함께 영화를 본 석사파비안도 나의 해석에 공감했을 것이다. 철저히 도구로 이용된 뒤 불건전한 존재로 제물로 바쳐진 크리스티안.남성의 존재와 그 의미에 대한 고찰이라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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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가 남성은 종족 유지를 위한 최소한의 도구인 동시에 외부에서 외래 유전자를 들여오는 역할도 하고 있다. (여기서 이과생은 잡종강세가 떠올랐다..) 대니를 데리고 온 펠레와 재물로 바칠 수 있는 칭구(부정한 사람)를 데리고 온 잉그마르. 재물로 바칠 인원이 부족해지자 잉그마르는 자진해서 들어간다. 외부에서 부정한 사람을 많이 데려오지 못할 정도로 내부의 희생이 필요한 홀가. 따라서 이것도 한 남자의 몫임을 보여준다. 잉그마르 정도라면 조신한 사람으로 표현해도 좋을 것이다.신성한 곳에 표현되지만 재물과 함께 불에 타는 삼각형 건축물이다. 삼각형은 완전한 것이 아니라 부정한 도형으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삼각형 건물과 함께 불순한 존재를 제거하는 것 같기도 하다. 그리고 또 합니다, 다른 후기에서는 불타 사라지는 건축물 모형이 크리스티안이 급조된 케이크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타지않았던 케이크의 촛불. 그렇게해서 이글거리는 케이크와 닮은 건축물. 짜릿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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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튼 이 영화를 보고 느낀 것은 사이비 같아서 이해 못하는 곳에서도 내 생각에는 가족도 잃고 똥·남자 친구에, 병을 앓고 외로웠던 음산한 현실 세계보다 공산주의 디스토피아 같기도, 데니에는 공감하는 사람이 가득한 호가이 더 행복해지지 않을지. 물론!축제는 마지막과 인지 없이, 5월 츄무싱츄무 왕의 대니 또한 재물에 될 것 같은데, 열린 결말이라 해석하지 않
화장실에서 자신이 나타난 살코기 같은 할아버지를 싼 꽃의 의미 마지막 미소 근친상간장어림 종교적인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