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벌레 꿈 해몽 둘러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0:52

    2019년의 마지막 날이 어제 같았는데 앞서고 2020년 1월 한개째 주가에 다니고 있겠네요.올해는 여러분의 목표가 반드시 달성되는 일년이 되길 바랍니다.얼마 전 올린 '거북이 꿈'이 여러분의 관심과 인기를 많이 끌었거든요.나도 그것이 기쁘고 재미있었던가. 오항시은충의 꿈 해몽을 가져왔습니다.


    >


    돈벌레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부동산 문서를 꼭 잡으세요! 부동산으로 인해 재산이 늘어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역시 뭔가 새로운 작품을 창작한다는 의미도 있죠.회사서랍속에 벌레가 있는 꿈은 계약이 잘된다는 의미에서 좋은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집에 있는 바퀴벌레를 모조리 따고 죽이는 꿈은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어 중요한 1를 맡게 된다는 의미를 갖고 있는 겟슴니다.벽에 붙어 있는 파리를 없애겠다는 꿈은 골치 아픈 걱정이 모두 해소된다는 의미입니다.


    >


    시신에 벌레가 도우크실하고 자신의 썩는 꿈 웅츄어 합니다라는 뜻에서 좋은 1이 곧 닥칠 것을 암시하는 꿈 임니다니다.명예를 얻고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사업에 성공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잠자리가옷주머니속에들어있는꿈은어떤목돈을만드게되고부족하지않은용돈이생긴다는의미를가지고있습니다.


    >


    김충이가 몸을 타고 오르는 꿈은 땅 당사자는 먼저 돈이 따라온다는 의미입니다.섭취해서 sound 음식에 벌레가 찾아오는 꿈은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는 꿈입니다.


    >


    침대 속에 벌레가 득실거리는 꿈은 골치 아픈 걱정이 생긴다는 뜻으로 어떤 손해가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지네가 구두 속에 맺혀 있는 꿈은 현재보다 더 멀리 보면 더 큰 발전이 있다고 합니다.최근보다는 미래를 위해 더 멀리 봐야 한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


    언제나 그랬듯이 저를 이렇게 벌레의 꿈 해몽에 대해 알아왔습니다. 벌레, 꿈, 해몽의 포스팅'을 쓰다가도 소름이 끼쳤습니다.저는 벌레가 너무 싫어서 그럴까요?이러한 꿈의 해석은 그저 재미로 한번 봐 주십시오.


    >


    #벌레의 꿈꾼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