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액순환에 좋은 차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1:29

    요즘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저는 추위를 잘 타는 데다 수족냉증까지 있어서 항상 몸이 춥습니다. 그래서 혈액순환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회사에서 매 1 앉아 생활하다 보니 더 혈액 순환이 잘 될 수 없는 게 느껴졌습니다~그래서 혈액 순환에 좋은 차는 무엇일까?생수 대신 차 한 번 마셔볼까? 생각했습니다


    >


    혈관은 우리 몸 안에 있는 것으로, 우리는 평소에 관리를 해 주어야 합니다.수축되어 그 안에 혈액을 이동하면서 곳곳에 다양한 영양성분을 공급하는 역할을 하는데 평소에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내부에 지방이 쌓여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처럼 혈액은 우리 몸에서 꼭 필요한 역할을 합니다. 혈액순환이 안 되면 어떻게 될까요?혈관등의 기능적인 변화가 생기고, 혈액이 전달되는 양이나 질이 나빠져, 문제가 생기거나 내분비, 신경의 이상에 의해서도 순환 장애가 생깁니다.스트레스, 수면부족 등으로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이를 방치하면 손발이 붓고 차가워지며 두통, 현기증, 피로에 시달립니다.그래서 혈액순환에 좋은 차를 권합니다.​​​​


    >


    ​ 1. 생강 차 ​ 생강에는 헥메웅 맛을 내는 진저 롤이 풍부하고 강한 살균 작용을 하고 주고 바이러스와 세균의 침입을 막습니다. 역시 한 몸에 열을 높여 혈액순환을 돕는다. 기타 붓기 조절에도 뛰어납니다.​​


    >


    ​ ​ 2. 녹차 ​, 녹차에는 카테킨이 많이 들어 있어 활성 산소를 억제, 동맥을 이완시킵니다.또한 콜레스테롤 개선과 혈액 순환에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 3. 메밀 차 ​ 옆에는 루틴이 풍부한데요~그 성분은 피를 맑게 하는 혈압을 조절하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없애는 성분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 외 홍삼차, 대추차, 우엉차, 쑥차 등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메밀향이 좋아서 메밀차를 먹어보려고 합니다.흐흐


    저는차본인커피를마실때이사과펠트티코스터세트를항상이용하지만안쓸때는겹쳐서인테리어효과도있어서너무만족스럽게사용하고있습니다.그밖에 귀여운 컵받침도 많이 있네요 구매해볼까 본인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