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절제술 후기 (수술 전)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7:47

    편도절제술을 함으로써 마음을 먹은 것은 잦은 편도염 때문이었다. 비염이 있는 데다 먼지가 많고 건조한 환경에서 목을 많이 사용해 처음 있는 일이라 회사 근처 로컬이비인후과를 얼마나 자주 찾았는지 모른다. 면전에서 같은 내용의 반복. 편도가 남보다 큽니다. 절제를 소견해 보아라.대충 매번 네~라고 넘겼는데 정말 내용이 많을 정도이긴 했어요. 결국 마지막으로 로컬에 방문했을 때 한쪽도 제거합니다.싫어요 아프잖아요하면 살을 뺄 수 있어요.아프니까 못 먹는거 아니에요?그래.4kg는 그냥 쉬나요.-으하하하하하 대화를 나누고 나와 진지하게 감정을 하다가 결국 편도 적출을 하는 것으로 마솔리울 먹었다. 내가 아픈 것도 싫지만 아픈 것도 먼저 영향을 끼치는 것도 싫어서 결심했다. 다행히 어릴 때 기위편도를 제거했어요.팀장님께서 빨리 하라고 하셔서 병원 예약을 잡기 시작했어요.후보는 이화 대학 서울 병원과 신촌 세브란스에서 왜 이 2곳이냐면, 당시 자택에서 가까운 곳이며, 한번 응급실에 찾았다. 이화 여대 서울 병원은 빠른 진료가 하나하나 달 하나 8쵸쯔이옷코, 신촌 세브란스는 하나 2월 2처음이다.결국 진려쪽자가 빠른 데다 동선상으로도 편하고 신촌 세브란스보다 가깝기도 한 이화여대 서울병원에 진료를 잡았다.


    >


    (이것은 보통 진료 기다리는 동안, 친구가 내 앞엔 그저 벽만 있다며 보내려고 찍은 사진)​ 11월 181에 진료를 보고, 교수님도 편도가 크고 로컬에서 지속했으면 하는 것이 옳다는 방향으로 예기보다를 주었고 느낌이 들고 정예기, 결국 수술을 하기로 했다. 수술 1자는 11월 261. 그런데 문재는 교수가 월요일 만 두대 서울 병원에서 진료를 보고 수술은 이대 목동 병원에서 받아야 한다는 것이었다. 사실 이대로 서울 병원을 선택한 이유 중에 하 괜찮다, 얼마 전에 아버지가 이화 여대 서울 병원에서 수술을 했는데, 그 때 3인실이나 넓고 쾌적, 여러가지 예쁘소욧눙데 나쁘지 않아 의도가 와장그치아은굼덱되는 순간이었다. 근데 어쩔 수 없지...


    수술이 금방 다소비주였기 때문에 병원을 방문한 김에 심전도 검사와 흉부 엑스레이를 찍고, 다소비일에 채혈과 채뇨 검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하루에 다 할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낮에 출근할 때 커피를 마셔 버린 덕분입니다. 쵸은이에키, 결국 이틀에 걸친 수술 전 검사를 받고, 월 25일에 이대 목동 병원에서 알레르기 내과와 마취과 진료를 보고 입원하기로 했습니다.사실 수술을 떼어놓고 무서워서 본인에게서 취소할까 감정하면서 다시 편도절제술 후기를 검색해 현직 이비인후과 의사가 받은 편도절제술 후기를 (재미있게) 읽고 받기로 말소리를 질렀다. 물론 정말 많은 후기를 읽었기 때문에 오히려 더 결심이 섰을 수도 있다. 동생은 이제 그만하라고 할 만큼 모든 후기를 다 읽은 감정. 어쨌든 지금까지 저를 괴롭혔던 편도와는 결별을 고하는 안입니다.이대로 무사히 진행하면 좋겠지만......회사로부터 수술 일정을 늦춰 달라는 이야기가 본인이었다. 그에 대한 구구절절 이야기는 제외하고 쵸은이에키 결국 수술 일정을 한 2월 한 0일로 연기하고 봉잉눙 것 2월 6일까지 근무한 뒤 퇴근을 하게 판정했습니다. 사람이 퇴사를 결심하는 것은 사소한 일에서도 온다는 것을 깨달았다. (물론 본인에게 약간의 글재주는 아니었지만)


    ​ 또 이사까지 해야 한다 하나 정이어서 일일이 월 내용에서 하나 2월 초까지는 폭풍이 몰아치는 감정이었다. 하나하나 달 30하나로 부동산에 방문했다가 접촉 사곤카쟈싱눙 중 하나 2월 2개에서는 성형 외과를 해야 했다. 사건은 하나 2월 2개에 알레르기 내과 진료가 있다는 것이었다. 퇴근한다고는 하지만 회사 눈치를 볼 수 없었지만 사건 후 허리와 골반이 심하게 아파 병원에 가야 했다. 이 와중에도 수술에 지장을 줄까봐 이비인후과에 전화해 겨우 진료를 받으러 갔다.​ 그리고 한가지 2월 4개. 이날은 연차휴가를 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연차용은 엄격했다. 스트레스...) 낮에 IRP계좌 개설차 은행에 갔다가 집에 와서 밥을 먹고 오후에 진료를 하기 위해 이대목동병원에 목_병. 담당 교수의 진료를 받을 때 앞 가슴 엑스레이에서 이상한 부분이 보인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호흡기 내과의 협진을 받아야 했다.사건은 오늘의 진료였기 때문에 대기 시간을 알 수 없었던 것이다. "1시간밖에 지나지 않아 결국 얼마나 자신이 대기해야 하는지 물어보았는데,'앞으로 1시간은 더 걸리것'는 내용으로 그럼 안 되는데 본의 아니게 선생님이 초조한 내용 어투로 말해야 내용이었다. 시기적절이라 예약도 많고 예약환자가 거의 다 왔다니 어쩔 수 없는 일이야. 하지만 자싱능 오후에 부동산 계약에 한 시간이 넘는 거리를 다시 옮겨야 하는 상황이었다.​ 오랜 기다림 끝에 호흡기 내과 진료를 보고 폐에 사건이 없는지 확인하기 때문에 앞쪽 가슴 X선과 전방 가슴 CT를 찍어 거담 검사를 한개 2월 9개의 낮에 폐 기능 검사를 받기로 했다. 검사 비용을 수납하는데 품이 들다. 검사를 마치고 원래 예약했던 마취과에 갔더니 호흡기내과 진료를 다 보고 다시 오면 된다고 해서 또 이비인후과에 가서 대충 스케줄을 듣고 부동산으로 폭풍 이동. 이럴 때 진짜 게입니다처럼 주문서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었다.​ 그리고 한가지 2월 6개 모든 샐러리 맨의 꿈이라는 퇴근을 하고 쟈싱 눙도비ー가 됐다.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에서 바로 도비로 바꿨어. 기둥과 다르게 실업자의 감정 없이 하나 2월 7하나 서울 보내고 하나 2월 8개에 이사. 수술 2일 전, 두근 두근. 생각보다 수술 전 얘기가 한 마디 한 마디로 수술과 회복 기간은 따로 써야 한다. 아직 한 발짝만 더 탄툼에서 가글을 하고 자야겠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