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석연휴 볼만한 영화 밀정, 실존인물, 실제 역사적 의문 모티브, 스포X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3:05

    추석연휴가 시작되나 밤! 다들 재밌나요?! 아마 명함이나 고향에 가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죠? w 전 이번에 큰 집에 가서 집에 틀어박힐 계획이거든요.(언젠가는 정해지지 않았던 것처럼ᄏ)얼마전 타카야마코, 대동여지도에 이어 같은 날 개봉한 밀정을 보고 왔습니다.건대롯데시네마로!영화는용산롯씨이거거의매일!넓은사람이대단하네요.


    >


    하나단 밀정 vs 다카야마코 밀정 WIN 윈윈 느낌의 여지없는 목소리


    2개 중 1가지 나쁘지 않았다면 밀정을 추천합니다.추석에 볼 만한 영화에 추천을 보내는 이유는 1지에시데을 배경으로 한 영화 때문에 전 세대의 동셍룰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나는 다시 역사가 좋아하지 않나요


    >


    밀정은 황옥폭탄 사고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황옥은 드라마 속에서 송강호 씨가 연기한 인물! 조선인 출신 하나폰 경찰에서 모두 잡으라는 상부의 지시와 달리 무장 독립체육을 하는 의열단의 폭탄 경성 반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종로경찰서 폭탄투척 의인 김상옥의 결정으로 누가 밀정인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합니다.없애고 싶었지만, 제 마음속에는 정말 별의별 상상을 다 하게 되었어요. ᄒᄒ 초중반으로 다소 지루한 전개가 계속되긴 하지만 내 안에서 점점 나빠지는 느낌이 드네요.


    저는 밀정을 보고 나쁘지 않기 때문에 실제 역사적 글인지 알고 찾아 접하게 되었지만, 사전에 보고 간다면 이해에 더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역사사실이 가미된 영화를 볼 때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찾기도 하는 팩트!! 요즘들어 생각해보니 덕해옹주부터 고산자까지 사극만 보더군요. 이제 다른 장르를 봐야 돼요 ㅋ


    >


    추석때 가족끼리 봐도 되는 영화 밀정! 제 점수는요.


    10점 만점에 7.9점 정도로요?작은 소수점 하나뿐인 타카야마코보다는 정말 나아요.배우들의 연기력부터...차승원 씨를 도와주는 건 아니지만, 차승원 씨 혼자서 영화를 이끌어 가기에는 좀 부족했던 것 같아요. 반면 밀정은 송강호 공유 이병헌 등 거물급 인사들이 다채롭게 나와 아무래도 외형이 더 흥미로웠던 것 같아요.추석연휴, 시간이 어리게 남는다면 가족과 함께 영화 밀정을 추천합니다.


    고산자, 대동여지도 후기를 보고 싶다면 이쪽!


    >


    건대 다닌 소리에도 불구하고 건대 입구는 갈 때마다 새로운 느낌... 이야, 영화관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한산해 보였군 세상에! 사람이 많았는데 왜 이런 사진!?쿠쿠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