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융금첫]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흥행 돌풍 등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20:10

    (시사ON, 시사온=입니다.) 영빈 기자


     


    >


    ▲ 데힝 민국 화가 김현정이 우리 카드'카드의 정석'시리즈 50만좌의 돌파를 기념하고 제작한 카드를 가지고 사진 촬영에 입어 했다. c우리카드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흥행돌풍



    우리 카드가 자사 대표 상품'카드의 정석'시리즈가 발매 3개월 만에 50만좌를 돌파했다고 29하나 밝혔다.



    우리이카ー도은 이 4월 2일 신제품'카드의 정석 POINT'를 선 보였다. 강력한 포인트 적립의 혜택과 예술적 디자인에 만난 다이객의 시선을 순식간에 사로잡으면서 발매 2개월 만에 30만좌, 3개월 만에 50만좌를 돌파하는 등'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기존 포인트형과 함께 할인형·쇼핑형을 출시함으로써 '카드의 정석' 시리즈의 대표 라인업을 갖췄다"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회비는 국내용은 만원, 해외 겸용은 만 2000원입니다. 카드 발급은 우리 은행의 전국 영업점 이과인 우리이카ー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무바 1화, 케이션, 콜 센터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홀가분한 가능성 푸드위크 행사 진행



    삼성 카드가 신세계 백화점과 함께 각 점포별 식품 매장에서 '호카붕 가능성 푸드 위크'행사를 진행하면 29일 밝혔다.



    온 7월 일 2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상회별 식품 매장에서 삼성 카드에서 행사 브랜드 상품을 결제하면 최대 30%할인 혜택을 지에콤 받을 수 있다.



    또 신세계 제휴, 삼성 카드에서 삼겹살, 자두 등 특정 행사 품목을 결제할 경우 1000원, 3000원, 5000원균 1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성 선착순의 행사에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그 밖에도 가공 음식으로 구성된 푸드 박스를 1개만 세일에서 구입할 수 있다"만원 중 해푸드 박스"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세계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혜택이 적용되며 이 행사도 한정 수량에 따라 조기 마감된다.



    행사 대상 브랜드, 품목, 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삼성카드 및 신세계백화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 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1의 센 하루에서 유용하고 실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 추진 계획"이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를 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