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한도전' 떠난지 한달…토요 night예능 침체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5:33

    송고시 때| 2018/07/07 06:20'정 차 벌레'의 복귀 등에 밤 가끔 거리 무게츄 이동의 멤버 각자도생 중 시즌 2는 여전히 현실성만 남기고


    >


    (서울=연합 뉴스)이정현 기자=국내 예능을 대표했던 MBC TV'무한 도전'이 떠난 지도 7하나로 한달이 됐다.2006년부터 토요일 하나하나석 간판 예능으로서 활약한 '무한 도전'은 13년의 역사를 그 달음에다며 올해 3월 31가지 종료되고 이후 3차례'13년 토요일 한개'라는 특집이 방송됐다.


    시즌 2에 대한 가능성을 열었지만'무한 도전'의 빈자리는 소견보다 크다.


    >


    ■ 동시에-시청률 1자릿수 경쟁 화제성은 급락'무한 도전'이 떠난 뒤 토요일 하룻밤 동안 예능은 화제성도 시청률도 잃은 채, 전국 시대가 됐다.현재 MBC TV는 '무한 도전'이 방송됐을 때 테러 대상을 '의미 밖의 Q'가 충족했으나 시청률이 3%대에 머물고'무한 도전'과 비교하면 3분의 1절이 나왔다.동테테로데 KBS 2TV'불후의 명곡', SBS TV'백년 손님'이 가끔 9%정도를 찍으면서 광고하고 있다. 그러나 2049(20~49세)의 시청자 층에서 화제성이 높은 프로그램은 없어'무한 도전'이 떠난 다소움 토요일 하룻밤 동안 연예 자체가 침체된 분위기다.tvN에서 오후 7시 40분에 시작되 소뮤직크이즈쇼ー' 놀라운 토요일 1'시청률이 1%대에 머물고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다.' 놀라운 토요일 1'을 연출하 이테교은 PD는 이제 연합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1단 토요일 하룻밤 동안 가끔 되돌아 보는 시끌벅적한 상권을 만들어야 경쟁도 의미가 있다. 현재는 서로 좋아져야 한다고 예상했습니다.야간 예능들이 지지부진한 사이, 토요일 1'상권'는 밤 가끔대로 전달된 분위기다.최근 돌아온 MBC TV'전지적 간섭 시점'은 오후 11시 5분 늦게 가끔 방송을 개시하게도 7%대 시청률을 기록하며 저력을 과시했습니다.방송 종사자는 "'전지적 간섭 시점'의 복귀으로 토요일 하룻밤이 쵸은이에키, 오히려 살아 본 인은 분위기"라고 분석했습니다.이 밖에 오후 9시 시작하는 JTBC' 아는 오빠',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 tvN'장 네츠아ー'등이 계속 화제성을 이끌며 토요일 1밤 웃소 소리를 본이다 지고 있다.


    >


    ■ 멤버들의 구심점 없이 각자가 자생...시즌 2는 가능한가'무한 도전'과 죠무소리울 함께 했던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와 다소리 뒤늦게 합류하고 활약했지만 아깝게 떨어진 양세형, 쵸세호, 그리고 과거에 함께 했던 정 씨, 노홍철 등은 뿔뿔이 흩어졌다.'국민 MC'유재석은 '무한 도전'종료 후 오랫동안 해왔던 SBS TV'런닝 맨'과 KBS 2TV'해피 투게더 3'을 끌고 가, 넷플릭스의 하나 국내 연예'범인은 바로 너!'에 참여하는 등 세로프게고무토그와의 도전을 하고 있다.박명수는 tvN '채널투어'와 TV조선 '아내의 맛', tvN '꿈하나명하나' 등 케이블과 종합편성채널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정준하는 올리브 '원자 신잇 푸드트립: 언리미티드', KSTAR '식신로드' 등 먹방에 주력하고 있다. 하하는 빅픽처 등 웹예능에 도전했다.


    >


    원년 멤버보다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는 선수는 양세형 조세호다. 특히 '무한도전'으로 힘을 얻은 양세현은 SBS '집사부 하나채'를 비롯해 MBC '전지적 간섭 시점'과 '할머니 똥강아지', tvN '송다방' 등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뛰어넘으며 많은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쵸세호 역시한 KBS 2TV'그곳이 어디니?'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그래도 이들을 한 자리에 완전체로 볼 수 없다는 사실은 여전히 무한도전 팬들의 감정을 씁쓸하게 한다.'무한 도전의 선장'김태호 PD는 이 3월 기자 간담회에서 "'무한 도전'가 돌아온다면'마부' 같은 세계관이다"라고 말하며 시즌 2의 가능성을 언급한 바 있다. 그렇게 자신 시즌 2이 현실화할지 된다면 언제가 될지는 장담할 수 없는 상황 이다니다. 김 PD는 이 5월 이야기 미국에 토쟈싱 연수 중 이다니다.lisa@yna.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