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달력 b형 도착했어요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3:40

    >


    https://blog.naver.com/bbanzl첫/22첫 726650900


    ​ https://blog.naver.com/bbanzl한/22개 743690377


    오늘은 어렵게 펜맘에서 살고 있는 검은콩입니다. ​ 지난해 20일이었습니다 난리났어요.대기 방문 만명을 돌파하고 구입한 ​ 펜스 달력형, 형의 경우 조사가 아닌 유행이 다소 ​ 없었지만 뭐라고 주문한지 3주가 지난 끝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달력만 있는 줄 알았는데 소견보다 선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


    여권이라고 표시된 것을 보세요.정말 디테일하시네요.


    >


    남극 사진관에이라는 표지를 살짝 열면 펜스 사진이 ​ 3장 들어 있습니다 청스토리 귀여워요 몸의 반정도 찍었는데..어머, 나쁘지 않아요. 깜찍한 흰색 펜달의 가장 큰 특징은 즉석 날짜와 펜스 사진이 분리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왼쪽은 원하는 펜수 이미지 오른쪽에 날짜에 맞는 달력을 설정하면 딱!! 정스토리 귀엽네요.


    >


    월별로 사진이 있어서 좋고 달력도 단순히 아래를 지탱 ​ ​ 스타 1이 아니라 뒤의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 있고 더 좋았습니다


    >



    >



    >


    ​​


    >


    쿠팡에서 찾아보니 무엇에 펜스 헤드셋 귀마개가 있는데요, 저것 전부 공식 상품입니까? 아이메네요.자이언트펜TV 카페에 한번 물어봐야죠.에어팟 케이스는 나쁘지 않은 걸 들어본 적도 없는데.​


    총평자님 귀엽고 예쁘셔서 만드신 분들의 정성이 느껴집니다. 다만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만지마켓 측에서 여러번 메일을 통해 양해를 구하고 판매량이 많았던 만큼 펜맘으로 이 부분 웃어넘길 수 있지요.그 뒤의 미션은 '남극참치'입니다. ​ 것 35g*6캔 두곳에서 5개는 디자인 고정 ​ 하나는 랜덤다고 하네요 몇몇 나쁘지 않고 사는 것이 최근 ​ 감정 중, 이마트, 롯데 마트에서 ​ 것 6일부터 판매하기로 하는 것이다. 가격은 ​ 것만 일 480원 설마 아이들 방학 때와 ​ 줄이 얼마나 나쁘지 않아 길게 감정이 되네요 어쨌든 펜스 캘린더 b형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남극 참치에서 만나요.* 파트너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