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믿을 수 없는 예기 Un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2:51

    미드 추천 믿을 수 없는 스토리 Unbelievabl 넷플릭스 최신작


    >


    오랜만의 연휴이기도 해서, 최신 잠깐 번아웃 증상을 겪고 있어서 넷플릭스에서 볼거리가 많은 작품을 찾아 헤매다 발견했습니다. 최신으로 알람이 뜬 믿을 수 없는 이야기였습니다. 믿을 수 없는 이야기 Unbelievabl은 넷플릭스 리미티드 시리즈입니다. 리미티드 시리즈는 거실 음부에서 8화만 덮으면 판정하고 만들1종의 텔레비전 영화 같은 것이라고 생각 하심 될 것 같아요. 완벽한 이말을 완벽하게 기획하고 만들어주기 때문에 완성도도 높다고 의견하고 있습니다.


    >


    이 작품이 눈에 들어온 이유는 토니 콜레트 배우가 거짓 없이 푸석푸석한 상념의 형사로 부과될 것 같은 예고편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중학생때나 토미콜렛님이 과인하셨던 뮬리엘의 웨딩이라는 작품을 너무 충격적으로 봐서 이후에도 당신의 작품 꽤 신경써보고 있었고 거짓없이 연기를 잘하는 배우님으로 생각했었습니다. 거기 믿고 보는 배우라고 하나요? https://youtu.be/QTIkUzkbzQk


    그런데 에피소드 1을 보면서 내가 이 쇼를 왜 선택했는지 모를 정도로(에피소드 1에는 콜렛 배우님이 안 나왔는데도 눈치채지 못했어요.)몰입해서 봤다. 아~ 이거뭐야? 이런생각에 너무 답답하고 짜증나는 주인공의 상황을 당신으로 느낄 수 있었어요. 에피소드 1을 이끈 배우는 케이틀린 디 현우는 22살 어린 배우입니다. 마리라는 이름의 피해자 역을 맡았습니다. "낯선데, 필모를 보면 기억에 남는 작품이 없습니다. "멘탈리스트나 배드 チャー티처, 제이 에드거 등에서 본 것으로 추정됩니다.


    >


    에피소드 일에서 제가 느낀 답답함이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야기였습니다. 20일 5년 2월 프로 퍼블리카(ProPublica)와 마셜 프로젝트(The Marshall Project)란 비영리 탐사 보도, 인터넷 매체의 공동 취재 기사인 '성 범죄 피해자가 수사 과정에서 겪는 2차 피해에 관한 ' 믿을 수 없는 이수 트리'(An Unbelievable Story of Rape)이 이 쇼의 기본 소재이다. 이 기사는 20일 6년 퓰리처 상을 받았습니다. 에피소드의 일이 이 기사를 증거로 만들어진 이 스토리인 셈입니다.


    >


    단지 그녀가 겪은 것과 같은 사고와 그 후 일어나는 사고 동안 눈에는 눈물이 고여 있었고, 스토리 한마디도 제대로 하지 못했고, 또한 과인을 전적으로 믿어주는 대가족조차 없이 버티는 모습을 보며 너무 속상했다. 아~정 스토리 이 시리즈의 연출이 대박입니다. 이렇게 에피소드 1에서 관객들이 부글부글 미치도록 초조하고 화가 그와잉게 만들어 놓고 에피소드 2에서 나 오는 형사 카렌 듀발 역의 장점의 웨버 배우의 사려 깊은 형사 연기에 반해서 짜고 연출이었다.의견 말씀드립니다. "나에게 해명하지 않아도 괜찮그와잉눙 그저 궁금할 뿐이야..."그녀가 피해자를 대하는 방식은 에피소드 1에서 마리가 사고 앞으로 겪어야 했던 케이 아무리 과인. 미친 것이었는지 보였어요.


    >


    카렌 뒤발의 남편도 경찰입니다. 정말 이상적인 경찰 부부의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오전에는 카렌이 1, 밤에는 남편이 1 합시다 그리고 두 딸을 키우고 있습니다. 이들은 도대체 언제 자나 싶을 정도로 1과 육아를 자주 하죠. 2번째 에피소드에서, 카렌이 피해자와의 대화를 남편에게 이야기합시다. 1종의 스트레스 해소 법처럼 보였습니다. 조언도 구하고요" 이 부부가 각자 근무하는 경찰서가 달랐어요. 따라서 남편이 자신들도 끓는 문제가 있다고 힌트를 주는데, 이것이 문제 해결에 매우 표면적인 역할을 합니다! 저렇게 솔직하게 내가 말한 배우 토니 コレ콜렛이 연기한 그레이스 라스무센 형사와 만화가 되겠습니다!


    >


    위에서 언급한 기사는 강간 피해자가 받은 2차 피해가 믿을 수 없는 이야기와 하지만 저는 이 작품에서 두 형사가 보여헌신도 믿을 수 없는 영화 같은 이야기와 두 의의가 있는 제목으로 생각했다. 따라서 마지막 장면이 임잼잼 ' 라고 막힌 느낌이 듭니다. 정말 고란영화가 판타지 영화입니다. 미국 사이트에서는 여성판 마인드헌터라고도 하던데, 저는 많이 다른 생각이었어요. 마인드헌터는 알다시피 살인제와 접촉하면서 요원들이 서서히 망가지는 느낌이 들었지만, 믿을 수 없는 스토리 "Unbelievabl"은 좀더 주도적으로 사건을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자신 마인드헌터의 경우, 주류 사건이라면 믿을 수 없는 스토리 "Unbelievabl"은 비주류 사건을 다루는 것입니다. 대한민국과 마찬가지로 미국도 정말 사건을 차별하고 있었다는 것을 잘 보여준 작품이었습니다.


    >


    이쪽까지가, 제가 초반에 본 인상깊은 부분을 설명한 것입니다. 더 내용하면 스팟이 되므로, 이정도로 정리하겠습니다. 분명 반대 상황에 감정 본망이라는 사람도 있겠지만, 이 작품 자체로 큰 공감을 얻어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의견을 듣기도 했습니다. 좋은 작품으로 좋은 연기를 볼 수 있는 오랜만에 멋진 쇼였습니다. 나는 특히 어린 시절에 보고 심한 충격을 받았고 아직도 제목을 기억하고 있는 영화 "엘린 브로코비치"의 작가 수잔 본인 그랜트가 다시 만든 작품이라 더 믿어 볼 수 있었다고 의견을 전한다.


    >


    왼쪽이 메리 역의 케이틀린디바 배우입니다. 우아하게 화장하지 않아서 정이 재주의 다른 사람이네요. "오른쪽 사진에서 카렌 듀발 역의 장점 위버배우님이 맨 왼쪽 여자인데 사진을 찾다보니 워킹데드에서도 본인이 와 있었어요 못 알아봤어요.


    >


    왼쪽이 그레이스 라스무센 역의 토니 コレ콜릿배우님! 얼굴을 보면 알 수 있겠죠? 특히 오른쪽 로즈마리라면 그레이스팀 베테랑 형사분인데요, 데 첫 디키라는 배우님이시군요. 미드 좀 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는 안 초입니다. 나는 이 배우님이 마약을 하지 않고 꼴사납게 보이는 역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이번에 자신의 모습을 보고 너희너희들 신기하고 려 올려다봅니다. #미드 #미드추천 #믿을 수 없는 이야기 #넷플릭스 #넷플릭스미드 #넷플릭스추천 #최근작 #Unbelievabl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