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전동 변기 막힘은 과인무젓가락이고 ??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5:34

    금·하나는 오전 1회부터 예약 건이 많아질 것 같아 황급히 사무실에 출근했는데, 곧바로 전화 왔어요. 삼정동 변기가 막혀서 저희 회사를 방문하고 왔습니다.


    >


    삼전동 변기가 붐빈 손님, 당신이 도착해서 변기를 확인하고 물을 내리려고 했는데 어떤 것이 들어 있는지 몰라서 찾아뵈어보니 어제 저녁에 라면을 먹고 국물이 남아버려서 변기에 잘못 버려 젓가락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


    변기에 딱딱한 나쁨은 없기 때문에 볼펜 칫솔은 관통기로 해결합니다. 물론 안된다면 강력한 석션기도 대기중이구요 ^^


    >


    삼전동 변기가 막힌 범인이 좀 보이더군요. 무젓가락이 과잉에 닿았네요.


    >


    관통기를 끝까지 쭉쭉 당겨 끝까지 올렸더니 확실히 과잉 젓가락의 범인이 맞아 보였어요.


    >


    삼전동 변기막힌 범인 검과 사진으로 자료남긴다


    >


    자기 젓가락 들어가고, 변기 막힘 관통기 작업으로 해결하고. 변기의 물이 제대로 흐르고 있는지 테스트 해봐야 겠네요.


    >


    삼전동 변기 막힘 작업을 끝내고. 마지막으로 테스트한 결과, 매우 시원하게 내려갑니다.


    >


    변기해결들 ; 渋은맛이라 오려고하는데 요즘들어 옷걸이가 보이네요. 저희가 오기 전에 준장이 형이 셀프로 작업을 해보려고 시도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셀프는 끈기가 중요하죠. 중간에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도전하세요. 안되면 바로 연락 주세요


    이번에 갈 장소는 장지동 변기 막힘의 펜스 캐릭터 장난감 막힘으로 낮에 예약해 두었던 고객님, 당신을 출발해서 다녀왔습니다.


    >


    고객님 댁에 도착해서 변기의 변기를 확인하고, 이 댁의 군장에게 물어봤더니 최근에 핫한 펜스 캐릭터 장난감이 들어왔다고 해서 변기의 하수를 멈추고 바로 색션 작업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


    펜스 장난감이 마지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색션기 설치해서 스위치를 넣었다가 잠시 돌리고 빼려고 했는데, 꽤 빨리 나쁘지 않습니다. 드럼티슈를넣고,변기물을한번내려서공기가통하지않게하고,하후에게색션기스위치를넣어서몇분걸어서사용하는지,색션기안에딱하는소음도나쁘지않다라고생각하면


    >


    들어본 펜스 캐릭터 장난감이 왔네요이런 느낌이에요. 바닥에 펜스핫한 캐릭터 장난감이 들어있네요. 변기에 이 댁의 아이가 실수로 떨어뜨렸다고 말씀하셨어요. 창호지 변기 막힘(펜스 캐릭터 장난감 막힘) 색션 작업으로 해결한 향후 테스트에서 변기 물이 잘 내려가는지 변기에 휴지를 넉넉히 넣어 확인해야 합니다.


    >


    창호지 변기 막힘의 원인은 펜스 캐릭터 장난감이 들어간 막힘 현상 삭선 작업으로 완료 후 테스트에서 휴지를 넣고 변기 레버를 눌러 내려가기 쉬운지 확인한 결과 매우 깔끔하게 내려갑니다.


    위 동영상은 펜스 캐릭터 장난감 변기에 들어가 걸려 넘어지는 현상을 색션 작업으로 해결한 장면입니다.​


    >


    최근까지 삼전동 변기막힘 관통기 작업과 색션 작업 현장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