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맛집으로 급부상한 JTBC 드라마 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3:47

    안녕하세요. 평이요 :)


    언제나 그랬듯이 JTBC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살펴봅니다.


    >


    5위-미 스티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그들이 믿었던 사랑, 그 생얼을 보여주는 격정 미스터리 멜로드라마입니다.


    >


    20하나 8.02.02~20하나 8.03.24하나 6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있어.최고 시청률은 8.5다.센트를 기록했습니다.등장인물로는 김남주, 지진희, 정혜진, 이다태경, 고준, 진기주 등의 배우가 출연했습니다.


    >


    "원하고, 빼앗고 싶고, 지키고 싶었다." "시체 세 명의 용의자... 누가 왜 그를 죽였는가.엇갈린 진술, 드러나는 거짓없이선과 악, 참과 거짓, 선과 악, 정의와 불의 그 모든 가치가 전복되고 실종된 오늘에 대해.


    >


    '미스티' チョン이 한 번도 안 빼고 본방사수한 드라마입니다김남주가 6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고 선택한 작품으로 방영되기 모두 열어 아무리 본인 기대되고도.....)주연만 아니라 조연 연기와 탄탄한 이야기까지 어느 하봉잉 결점 같은 것 없는 드라마였습니다.못 보신 분은 꼭 보세요! 적극 추천하는 드라마입니다.


    >


    4위-무자식 상팔자


    "무자한다"은 부부를 가운데 국가가 3명의 아들 부부와 아이들의 내용을 모두 sound와 힘든 싸움을 통과 하고 가족이 소통하는 화해하는 방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20하나 2. 하나 0.27~20하나 3.03.27,40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최고 시청률 9.2%를 기록했습니다.


    >


    등장인물로는 이순재, 서우림, 유동근, 김해숙, 하석진, 엄지원 등의 배우가 출연했습니다.


    >


    무자식재는 중장년 세대가 다 자란 드라마로 JTBC의 일등공신으로 불릴 정도로 입소문을 탔다고 합니다.


    >


    3위-힘 센 여자 도봉승


    '힘이 센 여자 도·봉순'는 선천적인 엄청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이 세상국 어디도 본 적이 없는, 깡똥한 앙・미뇨크와 정의감에 불타는 사람 쿠니를 만 자신으로 전개되는 3명의 남녀의 힘 겨루기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


    20하나 7.02.24~20하나 7.04. 하나 5하나 6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최고 시청률 9.7을 기록했습니다.


    >


    등장인물로는 박보영, 박형식, 지수, 안우영 등의 배우가 출연했습니다.


    >


    2위-고상한 그녀


    품위있는 그녀는 흔들리는 욕망의 군상 속에서 마주한 두 여성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20하나 7.06. 하나 6~20하나 7.08. 하나 9,20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최고 시청률은 한개 2. 하나%를 기록했습니다.


    >


    등장인물로는 김희선 김선아 정상훈 이태이다. 이기우 등의 배우가 출연했습니다."고상한 그녀"는 "김희선, 김선아"란 배우가 2위로 등장 칠로 화제가 된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


    극중 김선아를 누가 죽였는지 알고 싶었지만...예외의 인물이 범인이었다고 하는...결스토리 스포는 하지 않겠습니다!!


    >


    1위-SKY캐슬


    'SKY캐슬'은 한국 상위 0. 하나%가 모여서 살고 있는 SKY캐슬 중에 남편은 왕으로서 자신의 아이는 천하제 하나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의 부인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본 리얼 코믹 풍자의 드라마입니다.


    >


    20하나 8)하나 하나. 23~20하나 9.02.0하나, 20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최고 시청률은 23.8%를 기록했습니다.등장인물로는 염정아, 정준호, 이태란, 최원영, 윤세아, 김병철, 오과인라, 조재윤, 김소현 등의 배우가 출연했습니다.


    >


    가장 높은 곳을 향한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공부 공부를 자신이 하고 싶은 1을 선택하면 선택의 폭이 넓어지지만, 이 드라마에 등장한 아이들은 너무 불쌍하게 보였습니다.내 아이들이 공부를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걸 원하는지, 장래 희망이 뭔지 말해줘야겠군.


    >


    반드시 공부! 공부! 공부!! 성적으로만 증명해야 하기 때문에 시청하는 입장에서는 너희가 답답했다.반드시 라니... 구경거리도 아니고... 한명' 사서'자 직업의 아이들을 자식으로 인정이 됩니까?


    >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 부디 이 포스팅 읽은 분들은 나쁘지 않게 수렁에서 벗어나는 일은 하지 말아주세요.아마 이 드라마를 본 부모들은 많은 것을 느끼고 깨달았을거라 생각합니다.~~~~


    >


    'SKY캐슬'은 비지면 파 역대 최고 시청률을 달성한 드라마에서 화제를 불렀다 다른 케이블 드라마'귀신'을 최고 시청률 3.3%, 이미도 했습니다,


    >


    종영한 지 6개월이 지나도 극중 김주영(김서형)을 부담하나는 대사가 귀에 그치고요~~수 많은 유행어로 패러디를 만들어 낸 드라마'SKY캐슬'!!보지 않으신 분 결미까지 정전 주행하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JTBC드라마시청률 순위(SKY캐슬, 품위있는그녀, 힘센 도봉순 아기운명, 미스티)포스팅 마치겠습니다.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이후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안녕~~ #JTBC드라마 #JTBC드라마_추천 #케이블드라마_추천 #드라마추천 #품위있는_그녀 #힘센_도봉순 #무자_상매 #SKY캐슬 #미스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