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쏘렌토R 중고차수출 보내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9:33

    안녕하세요 픽플러스입니다.:) 이번에 저희 픽플러스에서 과테예기라 바이어가 요청한 쏘렌토R 중고차 수출을 위해 픽플맨 전 팀장이 경북 고령에 다녀왔습니다!


    아주 먼 거리였지만, 비록 시에서도 차에 글재주가 있는지 자세히 상태를 확인하기 때문에 그가 낮 1칙브토 출발했습니다. 고령에 도착하자마자 서울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맑은 공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후후.


    >


    >


    차주님과 약속한 시간에 맞춰 거래장소에서 만나 먼저 차주가 차량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 주었습니다.그 후 픽풀멩의 전 팀장이 모두적인 차량 외부의 상태와 내부 장비 11이 꼼꼼하게 확인했어요!쏘렌토 R은 아직 국내 중고 차 매매으로도 거래가 가능한 차량입니다.그런데 왜 중고차 수출을 선택했을까요?


    >


    차주님도 관리를 잘하고 상태가 좋은 차라고 의견하셔서 중고차의 국내매매를 먼저 알아보았으나, 아쉽게도 주행거리가 높은 쪽에 속해서 국내매매가 어렵고 여러 방법을 찾아보시고 저희 픽플러스에 문의해 주셨습니다.이처럼 중고차 국내 매매 시 높은 주행거리를 가진 차량은 감가 요인으로 크게 적용되며, 위의 차처럼 판매가 불가능하거나 나쁘지 않아 가격이 의견한 것보다 심하게 낮아져 싼값에 판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중고차 수출의 경우 해외 바이어는 높은 주행거리를 가진 차라도 크게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국내 매매처럼 큰 감가 요인에는 적용되지 않아 중고차 판매가 가능합니다.쏘렌토R은 마침 과테에길라 바이어가 찾던 차였기 때문에 픽플러스와 함께 중고차 수출을 진행하는 것으로 판정되었습니다.



    >


    >


    ​ 수출되는 차량은 20하나 0년형 쏘렌토 R TLX차량으로 가장 좋은 옵션 중 하나 파노라마 송루프과 전동 시트, 가죽 시트 옵션까지 추가된 매우 매우 관리가 잘 되는 차량 이옷움니다.앞 좌석의 뒷부분 내장재가 조금 상한 곳이 있고 3열 좌석에서도 짐을 함께 생긴 스크래치가 약간 있었지만 모두 복원이 가능한 정도로 큰 문제가 되지 않앗움니다. ​


    >


    >


    다만 브레이크 등이 조금 갈라져 있기 때문에 약간의 수리비가 들어 감가가 되지만, 이 부분은 새 것으로 교환한 후 수출이 진행되었습니다.브레이크 등의 경우 연식이 높아질수록 수리비용도 비싸지니 중고차 구매 시 꼭 확인하세요!


    ​​


    >


    차량 확인 후 차주님과 거래를 마치고 정 팀장이 직거래 차량을 운전해 돌아왔습니다.주행해 보니, 주행거리가 높고 소리가 조금 있을 뿐 다른 불편한 점은 없었다고 합니다.차를 가지고 와서 다시 한번 확인하고 수리를 마친 후 바이어에게 도착했습니다! 바이어도 차량을 받은 후 매우 만족해 했습니다.


    중고차 수출은 국내 중고차 매매와 폐차가 아니라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중고차 처리 방법입니다.중고차 수출이라는 단어만 보면 처리과정이 복잡하고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견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중고차 수출은 신분증 사본과 자동차 등록증만 준비해 서류 처리 후 곧바로 스토리센터가 진행되지만 신속한 거래가 가능해 국내 매매보다 더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어떻게 중고차 수출이 국내 매매보다 더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을까요?​


    >


    이미 이 스토리처럼 국내 매매의 경우 감가 요인으로 적용되는 높은 주행거리와 사건 이력이 수출의 경우 감가 요인으로 적어 시세에 많은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중고차 수출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한국에서 과거 유행이 없고 판매가 불가능한 차라도 해외에서 판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예를 들어, 현재 국내에서는 수동 미션 차량을 찾아서 굉장히 힘든 분이 없기 때문에 거래가 어렵거나 아침에는 가격으로 처분할 수 밖에 없습니다.하지만 해외 정부들은 매뉴얼 미션카가 국내만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수출이 가능해 국내 판매 시 받는 가격보다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고차 수출은 그에 관한 더 많은 지식과 정보가 필요하기 때문에 아무런 도움 없이 개인이 진행하기는 어렵습니다.그래서 중고차 수출에 대한 오랜 방법과 경력을 가진 믿을 수 있는 업체와 함께해야 한다.


    >


    저희 픽플러스는 고객과의 신뢰에 기반한 중고차 수출업체입니다.픽풀로스은 하나 0년 동안 직원들의 많은 노력으로 현재 많은 해외 중고 차 수입 업체와 전 세계의 많은 바이어들에게 수출을 보내고 있습니다 현재 중고 차 수출 업계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20하나 9년 수출 유망 중소 큰 기업 선정 큰 기업, 복수의 방송 출연과 인터뷰, 많은 수상 내역과 함께 하고 주신 손님들이 나의 픽풀로스이 믿을 수 있는 업체라는 것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


    중고차 수출업체라고 무조건 수출을 권유하지는 않습니다.수출을 보내는 것보다 가격을 많이 받는 처리 노하우가 있다면 거기에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새로운 것을 구입하는 것보다 되파는 것이 더 힘들고 힘들다는 것을 픽플러스도 알고 있기 때문에 언제나처럼 고객님의 입장에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그래서 늘 그렇듯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에게 최대한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본인에게는 볼품없는 자동차입니다만, 해외의 반대편에서는 꿈의 자동차가 될 수 있습니다.중고차 수출, 지금 픽플러스랑 다같이 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