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명 공식카페 공략보며 모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2:16

    새로 신작이 나오면 제일 먼저 하는 일! 바로 공카에 가입하는 겁니다. 플레이 칩에서 이벤트, 공략 등을 빠르고 편하게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지훈이 광고 모델로 기용되면서 화제가 된 신명도 한 공카에 가입해 방문 중인데, 사용자가 직접 올리는 정보도 많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게로 출발하면 가장 많이 하는 상념 직업선택도 공식카를 보고 빨리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스킬 효과 등을 제외하면 성별 이외에는 큰 차이가 없다고 하여 외모를 보고 선택했습니다. 아내 sound를 볼 때는 전혀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


    >


    빠른 레벨업을 위해서는 자동사냥을 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일이 임무에 있는 메뉴를 통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사냥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실행만 해 놓으면 되는데, 역시 스마트폰이 게임만의 용도가 아니라 망가지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개발된 프로그램이 바로 앱 플레이어입니다.


    >


    >


    나는 블루 스택 4을 사용하고 있지만 새로 버전이 나 와서 성능이 더 나쁘지 않았습니다. 속도도 빠르고 편리하며 공공홈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되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게임의 대부분은 부루타쿠에서 큰 모니터 화면으로 즐깁니다.


    >


    >


    자동 사냥은 종 1달러 료도에 되면 PC에서 실행하고 두고 내가 원하는 거 하면, 되어 정말 편하다. 영화를 봐도 되고 한숨도 쉴 수 있어요.이 때 설정에 들어가 볼륨을 음량 소거하면 딱 맞습니다. 최적화가 잘 되어 있으며 컴퓨터에 무리 가1번도 없으니 안심하세요. 1어에서는 폭풍 렙 업되고 있을 것입니다.


    >


    경험치의 던전 이쟈싱 미녀의 호송, PVP처럼 내가 직접 컨트롤해야 한다 다 또 블루 스택 4에서는 최적의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키보드도 조작하면 그만큼 섬세한 컨트롤을 할 수 있잖아요. 물리 조작이므로 타격감도 더 높아지기 때문에 게이입니다.


    >


    현재 검희 캐릭터를 키우고 있으며 현빙검공주로의 전직도 완료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전투력이 부족해서 어려운 시기도 있었지만, 장비의 강화를 하고 개인 블루텍 4에서 반복을 사냥하고 수준을 더 높였습니다. 핸드폰으로 하면 더 걸리셨겠군요.


    >


    신명을 즐겼다 잇고나프지앙 시작하라면 공식 카페에 나가서 정보와 팁도 받아 보고 블루 스택 4를 이용하고 PC에서 편하게 하세요. 블루텍 4는 개인 정보 보호도 철저하게 보안이 탄탄하다고 하니 안심하고 즐기고 보세요!^^


    홈 페이지 보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