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감기 진짜로 죽을것같다 완전 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2:21

    여름 감기 거짓없이 죽을 것 같아. 아- 폭염까지 겹쳐서 더 죽을 것 같아. -8월 11에서 계속 가래가 끼어 단순히 건조한 줄만 알고 물을 많이 마셨다. 완전히 내 실수.. 대상 포진의 때도 증상을 금방 느끼었는데, 몸이 민감한 것이기 때문에 미리 이렇게 알리는데 대단한 일 없이 넘어가고 거의 날마다 몹시 아프다(울음)8월 31금요일 1 1중에 지속적인 기침과 목 타카움(피맛토이 남자)현기증과 두통을 느끼고 1 하는 곳 인근 병원으로 바로 가서 진료를 받았다.목 감기 초기 증세와 알레르기 증상 1도 있다고 에어컨을 좀 멀리하고 있으면 곧 좋아질 것이라고 했습니다.섭취도 잘 먹고 약도 꼬박꼬박 먹었는데도 이 씨 여기 병원 과인과 맞지 않는다. 약을 먹어도 낫지 않고 오히려 심해질 뿐이었습니다.금방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선생님?하하 새벽에도 기침하고. 응응 힘들어 하면서 집에서 자는 것도 잠만 자도 개 잠..


    >


    결말의 약 매장에서 구입한 모구앤스프레이 기침이 많고 목이 아플 때 뿌리면 확실히 줄어든다. 박하향이라 풀려서 진정시키기에 좋다.그리고 8월 5개 하나 석에 절정을 열고 짜증 날 정도의 두통, 인후통, 기침, 가래 등 안압까지 높아지면서 눈이 시큰거리도 있다.다행이도 설사라던지 이런건 안해도 괜찮을 정도.8월 6개 아침에 눈 뜨자마자 빈속 스포츠와 제가 원래 다니던 병원에 가서 보고 있다. 축농증 초기라는 진단을 받았다.누구의 예??? 축농증인가요??


    역시..역시!! 단순한 목 감기+알레르기가 아니었다.11층까지 약을 먹어서 축농증 초기라는 예상에서 개 열사는 다시는 그병원은 안갈거야 --... 화가나서 그런거 다 좋은데 여름감기 때문에 지금은 무기력증이 생겨있어머리가 멍하니깐 아무것도 못하겠어잠만 자고 싶고 저의 1은 출근할까 모르겠다.아!! 축농증이라고 하면 노란코가 나와야 축농증이라고 생각했는데 노란코가 아니어도 이런 진단을 받을 수 있다는 것에 다시 한번 놀랐다.


    >


    항생제까지 처방받았고, 내가 좋아하는 시네츄라시럽은 진하네.시네츄라시럽은 진하다소리제인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는 이 약이 거짓없이 잘 맞는다. 병원에 다녀와서, 빨리 식사를 하고, 든든히 먹고, 약까지 다 먹어서, 가장 요즘 목도 안아프고, 콧물도 안나와.가장 좋은 것은 기침이 나오지 않는다.짱이다


    >


    비타민 C는 원래 잘 안 사는데 아플 때 그렇게 아프고 자신서까지는 꼭 챙겨먹는다.목소리도 완전 남자의 목소음으로 비타민C를 달라고 하자 약사가 스스로 호통량으로 주었다.아픈데 비타민B와 왠지 맛있어냥하하하 여름 감기 거짓없이 빨리 사라지길 바래.


    여러분 아프지 마세요.여름에도 몸관리 계속하기!! 똥!! 중구 난바에서 떠드는 포스팅..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