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인성 주연 한국 느와르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7:34

    반가워요 오늘은 한국의 느와르 영화 비열한 거리 。를 소개하겠습니다.​ 한국 누아르 영화 비열한 거리는 2006년 작품으로 본격적으로 영화 배우 조인성의 이름을 알린 작품입니다.한국의 느와르 영화 중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조인성의 연기가 돋보이고, 잘생긴 배우에서 연기도 잘하는 배우로 만드는 영화가 되어 조인성의 진가를 보여준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한국 특유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한국의 느와르 영화, 비열한 거리. 。의 스토리를 시작하겠습니다.


    >


    >


    조인성은 주인공 병두 역을 맡았습니다. 건달 뵤은도우는 조직에서 2인자를 맡고 있었습니다.그러나 조직 내에서도 인정받지 못하고, 가난한 집안의 장남이자 가장으로서 하루하루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


    >


    그 조직에서 2자리를 자신의 공부에 뺏기기까지 했어요.어느날 황회장이 병두에게 부장검사를 처리해달라고 합니다.병두는 고민 끝에 부장검사를 처리하고 황회장과 평생 함께 가기로 했습니다.


    >


    민호는 건달에 대한 영화를 만들고 있었고, 건달에게 직접 만나 시나리오를 진행하고 싶어서 병두를 찾아왔던 것이었습니다.병두는 민호와 급속히 친해졌습니다.


    >


    어느날 병두와 민호는 술을 마시고 병두가 부장검사를 죽였다는 말을 했습니다. 민호는 그 이야기를 시나리오에 쓰게 되었습니다.그렇게 민호는 병두의 이야기로 시나리오를 썼다가 영화가 흥행했죠.


    >


    >


    한편 민호의 영화를 본 황회장은 불편함을 느껴서 병두에게 연락해서 민호를 처리하라고 하는데.병두는 민호에 대한 정 때문에 민호와 잘 지내려고 했지만, 병두의 부하가 민호에게 협박을 했고 민호는 병두가 시킨 것이라고 생각하고 모든 일을 경찰에 신고했습니다.결국 병두는 경찰에게 쫓기게 되었습니다.늘 병두 자리를 노리던 정수는 결국 병두를 죽이게 되고 결국 병두는 처절한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조인성의 뛰어난 연기가 돋보였던 한국의 느와르 영화 비열한 거리 。의 스토리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