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캔들자격증 쉽게 취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7:08

    평소에 아로마 공예에 관심이 많았는데, 좀 더 체계적으로 배워보고 싶다는 마소움에 양초 자격증을 따기로 결심했어요! 회사생활을 하다보니 멀리까지 배우러 가지 않고 집에서 독학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다가 온라인 강좌에서 캔들공예를 배워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원래 공방을 창업하는 전문의들이 배우는 과정이기 때문에 영상 퀄리티부터 만들어내는 작품까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


    양초 만들기 비결만 보여주는 취미 영상도 시중에 많고 따라서 만들 수 있도록 천천히 레시피부터 알려주는 영상도 많지만 직접 만들어서 판매해서 수입을 얻도록 하는 전문 강좌는 지금까지 한번도 본 적이 없지만.. 내가 수강할 곳이 딱 맞아! 제가 원하는 교육기관 이었습니다.


    >


    제가 와이프 sound에 체험강의를 신청했더니 문자로 쿠폰번호를 보내주더군요.입력해보니 강의가 정말 많더군요.게다가 작가님도 두 분이셨어요! "소이캔들 & 젤캔들 ","와인",, 각각 자신만의 방법과 비결을 전수해주시는데, 강사님 여러분이 공방을 운영하는거 과인전문의라서, 그랜지트렌드에 반영한 디자인도 그렇고,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시고 배우는데 어려움이 없거든요.


    >


    영상으로 배우다보니 제게는 기간이 의미없었어요.다만 학원에서 자신의 공방에서 촛불 자격증을 따려면 몇주 동안 그렇다고 그때까지 계속 같지 않으면 안 되지만 저는 1개월에서 초급부터 중급, 고급인 전 과정을 전문가 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여유시각이 있을 때, 몇 가지 강의를 연결해 볼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진도 자신행이 좋고, 제 자신에 맞게 배운다는 것이 무엇보다 뿌듯했습니다.이것이 바로 온라인 강의미의 장점 아닌가요?


    >


    사실 저도 영어공부를 하고 있습니다.뭐 하는 거예요온라인 강의를 들어본 적 있지만 항상 실패했거든요.왠지 영상만 달아서 자기라고 졸리거나 다른 말을 하던데.. 제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재미있어하는 공예를 배우는 것은 다릅니다! 요자격 과정 시작 전에는 퇴근하고 집에 와서 누워서 제 TV를 보며 틈틈이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지금은 지하철 안에서 이동할 때도 요온라인 영상을 보며 복습 예습하게 되었으니까요(웃음)


    >


    양초 자격증을 따는 것은 어렵지 않은 하나이고, 그 다음은 이 자격증을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했습니다. 요즘 오프라인도 그렇지만 온라인으로 양초를 판매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자격증이 있어야 판매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제가 보기에는 취미로 하는 분과 전문교육을 받고 있는 분을 보면 작품의 퀄리티에서 차이가 난다고 할까요? 본인만의 창작물을 만들어내는 데도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그 부분에서 혹시 양초판매 본인, 공방창업을 준비중이라면 자격증 과정이 본인 전문교육을 거치길 추천합니다.


    >


    저는 최근 아트 피크 숍라는 회원 전용 쇼핑 플랫폼에 내가 만든 양초를 올려서 팔고 있지만 요즘은 하루 1건 계속 판매됩니다! 제가 개인 SNS로 홍보하고 싶었는데, 그 전의 주문이 들어올 수 있었던 이유는 이 아트픽샵을 이용하면 네이버의 "쇼핑" 페이지에 자신의 작품이 자연스럽게 등록되기 때문에 양초를 구매하려고 찾는 소비자들이 쉽게 자신의 작품을 접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


    애초에 개인쇼핑몰 없이 이렇게 플랫폼을 이용하려면 입점비용이 본인 수수료 같은게 본인끼리인데, 요건 수강생 전용 페이지라서 그런건 본인조차 없다는거야! 판매되는 모두 저의 수입입니다.~! 아이템 개수를 거의 매일 보기 위해 최근에는 석고 방향제도 만들고 있는데, 내가 배운 교육 기관이 특별한 이유가 나처럼 공예를 배우고 판매하고 싶은 분을 위해서 기간, 공예 과목 관계 없이 모든 강좌를 보고 배울 수 있도록 20개의 최근 유행과 전 과목이 무료 수강다는 점입니다


    >


    게다가, 와이프소리 수강신청시 양초공예 재료도 무료로 제공하므로, 개인적으로 준비할 필요도 없다는 점^^ 캔들자격증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남기겠습니다. 저처럼 미리 체험강의를 신청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부구다소리는 가지지 말고 한번 구경해 보세요. 너무 안하면 되겠는걸?! 그럼 저는 이만 후기 끝낼게요! ​​​


    양초공예 과정을 보러가기 <클릭> 이쪽을 터치하면 이동합니다. ​​


    실제 수강생의 후기를 전달받아 작성하고, 소정의 원고료를 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