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 성추행 행위 적용형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4:26

    >


    안녕 하세요, 로펌 대건입니다.잇따라 일어난 연예인들의 성희롱과 마약류 범죄로 인해 사회적으로 아주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연예인을 망신시킬 정도의 성희롱 범죄 수법의 악랄함에 큰 비판이 있었고, 현재는 적절한 처벌을 하기 위한 법률적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만약 연예인이 성희롱 행위를 해서 내가 피해자가 되었다면,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고


    >


    혐의가 인정되는 경우, 어떤 처벌이 이루어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성희롱을 당했다면 당연히 신고를 통해 가해자에 대한 처벌이 이루어지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기회에 신고를 단순한 고소장 접수 행위로 생각해서는 안 되며, 향후 진행될 사건의 여파를 고려한 보다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고소장을 접수 단계는 6하 원칙에 의해서 자신의 피해 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입하게 되지만 소장 내용과 향후 진술 과정에서 실수가 생기거나 확대하는 내용을 기입할 경우 재판에서 불리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


    또한 법률적으로 사용하는 단어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어는 겉보기에는 같은 단어일 수 있지만 실제로 해석되는 내용의 경우 큰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진술한 내용에 있어서, 상대편 변호사에게 말려들 수 있고, 그 작은 실수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건 초기, 고소장을 접수하기 이전부터 변호사를 선임하거나 상담하거나 하는 것으로 고소장의 접수 단계를 진행시켜야 합니다. 연예인의 경우, 일반적으로 자신이 고소당하게 된다면 스스로도 이미지상 큰 실추가 있을 수 있다.


    >


    즉시 변호사를 선임해서 대응하려고 할 것입니다. 이때 가해자가 취할 상황은 2가지로 나눌 수 있지만 자신의 혐의를 순순히 인정 받아 반대로 자신의 혐의를 완강히 부인하고 오히려 피해자에게 무고죄로 욕코소을 하겠다고 협박을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자신이 성희롱을 당한 내용이 확실한 경우에는 고소를 그대로 진행함으로써 가해자에 대한 완전한 처벌을 이뤄내야 할 것입니다.무고죄의 경우는 그 성립 조건이 까다롭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고죄가 성립하기 위해서는 2개의 특정 요소를 만족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


    >


    첫째, 자신이 고소한 내용이 객관적인 사실에 반하는 허위사실임을 입증해야 하며, 둘째, 허위사실을 통해 피고인에게 형사적인 처벌을 목적으로 고소를 진행해야 한다는 점을 입증해야 합니다. 이 두 가지 특정 요소를 만족시켜야 무고죄로 성립할 수 있고, 무고죄로 형사처벌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피해가 명확한 경우, 당연히 무고죄로는 성립되지 않으며, 가해자에 대한 엄중한 형사처벌이 가능할 것입니다.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자신이 입은 피해내용을 명확히 입증한 경우,


    >


    그 후 가해자에 대한 형사처벌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형법 제298조 강제 추행죄로 10년 이하의 징역형이나 1천 5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지게 됩니다. 구형되는 형량은 피해자의 피해 내용에 따라 결정되게 됩니다. 따라서, 각 사건마다, 의뢰인분의 피해 내용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구체적인 형량을 판별하기 위해서는 담당 변호사와 상담해야 할 것입니다. 성범죄 사건 초기 초동대응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 시기를 놓치면, 사건에 있어서 불리해지는 상황이 생길 수 있고, 어려움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


    그러므로 만약 자신이 사건의 피해자가 되거나 억울한 피고인이 된다면 즉각적으로 대응해야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만약 위와 같은 사건과 관련되어 법률적인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대형 법률사무소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대건이 의뢰인의 상황에 따른 적절한 대응 방법을 강구함으로써 사건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성범죄 사건에서 변호사가 존재한 사건과 변호사 없이 진행된 사건의 경우, 향후 결과를 보면 큰 차이를 볼 수 있게 됩니다.


    >


    사실 변호사가 존재하느냐에 따라 재판 결과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므로, 만약 자신의 사건에 변호사가 필요하다고 생각될 경우에는 반드시 주저 없이 변호사를 선임해야 사건 해결이 미궁에 빠지지 않고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대건법률사무소에 연락주시면 상담절차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그 후, 상담일정을 정한 후, 사건 해결에 필요한 구체적인 법률적 대응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